marie

25구 글리터총집합!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리미티드에디션 본문

뷰 티

25구 글리터총집합!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리미티드에디션

elle1234 2019. 12. 28. 16:32

안녕하세요 뷰스타 marie 입니다!
저는 화장할 때 섀도우를 특히 좋아하는 편이에요
예쁜색있으면 사다 모으는 정도(?)
얼마 전 클럽클리오에서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나온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사용해보았는데요
클리오가 일을 냈습니다 여러분!!!ㅎㅎㅎ
케이스에서도 느껴지듯이 글리터이고 심지어 25구...
펄 좋아하시면 추천하고 싶어요


클럽클리오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80,000 -> 47,000

한쪽엔 큰 거울이 내장돼있는데
거울 큰 게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아이 메이크업하기 좋아요!

정말 예쁜 컬러 가득해요..... ㅠㅠ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인데
웜톤 컬러 위주로 들어있어요 ㅎㅎㅎ


다섯 컬러씩 발색해보았어요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
↓↓↓

첫째 줄은 여리여리한 컬러라
데일리나 베이스 컬러로 쓰기 좋아요
화려하지 않아서 평소에 쓰기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두 번째 줄은
사계절 내도록 쓰기 좋은 컬러에요
오늘은 눈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추천해요
4번째는 빅 글리터로 가루날림이 심하니
참고해주세요

세 번째 줄은 핑크톤 위주에요
쿨톤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컬러!
봄에 쓰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네 번째 줄은 제가 좋아하는 컬러는 아니지만
보랏빛 좋아하시면 좋아할 것 같아요
세 번째 컬러는 빅 글리터라 가루날림이 심해요

다섯째 줄은 데일리로 쓰기 좋은 컬러 가득!
브라운이라 가을에 아이 메이크업하면
정말 찰떡이겠더라고요


무려 25구인데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정말..... 클리오 색조는 믿고 써요♥
글리터 좋아하시면 꼭 구매하세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