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귀여운 스니커즈 아디다스 NIZZA 니짜 트레포일 w 후기 본문

패 션

귀여운 스니커즈 아디다스 NIZZA 니짜 트레포일 w 후기

elle1234 2020. 2. 5. 17:42

75년 농구화로 태어나

여전히 우리와 함께 하는 디자인

클래식한 캔버스와 벌커나이즈 러버 솔의 Nizza

안녕하세요 marie 에요♡

이번에 네이버 메인 광고에 계속 뜨길래

들어가 봤다가 예뻐서 사버린 니짜ㅎㅎㅎ

저는 원래 신발에 욕심 1도 없는 편인데

이거 왤케 귀엽냐구욬ㅋㅋㅋㅋ

사실 블랙핑크가 다했지만...



니짜 트레포일 w

59,000원

저는 평소 245를 주로 신는 편인데

사이즈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240 주문했는데 잘 맞았어요ㅎㅎㅎ

5-10 정도 작게 신는 게 알맞대요

사이즈 참고해주세요!

무난한 디자인인데 동글동글해서 귀여워요

밑창은 미끄럼 방지되는 고무창이에요

옆에 아디다스 로고가 들어가서 넘 귀여워요

로고가 자세히 안 보면 보일 듯 말 듯 해서

괜히 더 애정가는 것 같아요 :)



기본 스니커즈 원하시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

이제 봄이다가오니

가벼운 스니커즈가 최고!

스니커즈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ㅠㅠㅠ

그럼 저는 20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