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국민간식!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 치즈스틱 코코넛 본문

음 식

국민간식!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 치즈스틱 코코넛

elle1234 2020. 4. 4. 19:09

안녕하세요 마리에요 ㅎ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이겨내고 있어요

이번에 오뚜기 오즈키친에서 새롭게 출시된

치즈스틱 & 치즈스틱 코코넛 을

맛보았는데 세상에.... ㅠㅠㅠ

치즈 러버라면 일단 한번 드셔보세요!!!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일단 외관부터가 매력적이죠~?

가격도 1봉지에 7,980원이라

가성비 GOOD!!!ㅎㅎㅎ

자연치즈로 만든 치즈스틱이라

치즈 본연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조리방법은 해동되지 않은 냉동 상태에서

에어프라이 조리 시 180도 5-6분,

튀김냄비에 조리 시 2-3분,

후라이팬에 조리 시 2-3분 뒤

꺼내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오버쿡될 경우 치즈가 터져 나와요

저는 후라이팬에 적당량의 기름을 두른 후

중불에서 2-3분간 조리 후에 꺼내 먹었어요

저는 모르고 조금 더 했더니 오버쿡되어

치즈가 넘쳐흘렀어요ㅠㅠㅠ

저는 5개씩 총 10개를 해봤는데요

왼쪽은 기본 치즈스틱,

오른쪽은 코코넛 치즈스틱이에요

코코넛은 코코넛 슬라이스가 밖을 감싸고 있어요

코코넛은 색다른 맛이라 신기신기 :)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100% 자연치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바삭하고 고소해서 맥주랑도 찰떡♥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식감도 좋아요

고소하고 쫀득해서 간식으로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