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겨울 탄력있는 피부표현♥ RMK 신상!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본문

뷰 티

겨울 탄력있는 피부표현♥ RMK 신상!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elle1234 2019. 10. 31. 23:39

​​CREAMY FOUNDATION EX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한 피부!




안녕하세요 #뷰스타 marie 에요:)
이번에 RMK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크리미 파운데이션에 보습오일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크리미 파운데이션 EX가 출시되었어요
촉촉해서 환절기 푸석한 피부에 좋더라고요
환절기가 되면서 푸석하고 피부 라인이
무너져서 고민인 분에게 추천해요!
​​

RMK 크리미파운데이션 EX
30g / 7만원



​​



구성품은 파운데이션이랑 스페출러에요
엄선된 5종의 트리트먼트 오일과
샤이니 컬러 파우더를 배합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듬뿍 머금어 꽉 찬 보습감 선사할 수 있어요





7Colors로 출시되었어요
옐로우톤 100번대, 핑크톤 200번대
21호는 주로 101, 201
23호는 102, 202 추천해요
저는 화사한 핑크톤 201 컬러를 사용했어요!
101, 102가 BEST 컬러라고 해요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사용해서 발라줬는데
덧발라도 뭉치거나 답답하지 않고
매끄러운 실크 피부 유지되었어요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해서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해요




크리미 파운데이션 EX은 탄력있는 피부표현에 좋아요
탄력 있는 마무리를 위해 보습 에센스 성분
스트레치 필름이 피부에 밀착돼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보이도록 연출해줘요
진주알 크기만큼 덜어 펴 발라주세요 :)



​​



쫀쫀하면서 크리미한 텍스쳐로 부드럽게
녹아들어 뭉침 없이 균일하게 펴발라져요!
피부톤에 찰떡이고 자연스럽게 표현되더라고요
밀착력이 좋고 지속력, 커버력이 뛰어났어요
건조한 피부나 쉽게 들뜨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요 ㅎㅎㅎ
관리받은 듯 맑은 피부톤과 탄력감을 선사해요




RMK 파운데이션 구매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