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촘촘한 입자로 파워 밀착!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21로제 솔직후기 본문

뷰 티

촘촘한 입자로 파워 밀착!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21로제 솔직후기

elle1234 2020. 2. 16. 23:16

COVERICIOUS

POWER FIT CUSHION

BANILA CO

안녕하세요 뷰스타 마리입니다 :-)

촘촘해서 밀착력이 넘 좋다고 유명한 바닐라코 쿠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사용해봤어요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까지 좋은 제품이라

쿠션 유목민이 계시다면 추천하고 싶어요ㅎㅎ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무기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

SPF38 PA++ / 14g

32,000원

얇지만 강한 밀착

미세 입자와 분산, 밀착 기술의 콜라보로

파워 밀착되어 매끄럽고 얇은 피부 표현에 좋아요

케이스도 심플하니 예뻐서 가방에 넣어 다니면

괜히 기분 좋은 거 있죠 ㅎㅎㅎ히히

신선한 컨디션을 위해 개별 포장되어 있는데요

쿠션 용기에 넣어서 사용 하시면 돼요

수분 손실을 막아주기 위해

용기 뚜껑은 꼭 닫아주세요

더욱 촘촘해진 커버리셔스 입자로 36시간 파워 밀착

갈아만들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내 피부에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되어

기본 쿠션보다 커버 효과가 높아졌어요

정말 하루 종일 파워 밀착!!! ㅎㅎㅎ

19크림 / 21로제 / 23피넛 / 23시나몬 기본 4컬러에서

21바닐라, 25캐러멜 색상이 추가되었는데

선택폭이 넓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한 컬러는 21로제인데

대한민국 화사함 국가대표 컬러에요

어떤 21호 피부 위에서도 로제의 화사함이

피어나는 만능 컬러... ♡.♡

홍조가 있으신 분들은 21바닐라 추천해요

무기자차 트러블 안심 FIT

뻑뻑한 무기차자가 아니라

부드러운 발림성의 무기자차로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 없어요

자외선 카메라도 촬영하면 자외선 완벽 차단!

쫀닥쫀닥(?)한 퍼프가 촘촘하게 밀착시켜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뛰어나요

피부를 뽀송하게 유지시켜줘서

S/S에 사용하기 적합해요!

가볍게 발리고 쿨링감도 있어서

여름에도 좋을 것 같아요 :)

밀착력이 너무 좋아서 끼임이나 뭉치는 현상이 없었어요

선을 기준으로 왼쪽은 손으로 발랐을 때인데

수분감이 꽤 좋아 들뜨는 현상이 없어요

오른쪽은 퍼프로 두드렸을 때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질 부각이 전혀 없어요

(참고로 저는 건성이라 평소에 각질이 잘 일어나요 ㅠㅠ)

시간이 지나도 얼룩덜룩하지 않고

예쁘게 살아남아 큰 변화가 없는 편이에요

지금 바닐라코에서 1+1 행사중이니

빨리 만나보세용 ㅎㅎㅎ ♡

 

#커버리셔스파워핏쿠션 #바닐라코 #바닐라코쿠션 #쿠션추천 #바닐라코커버리셔스파워핏쿠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