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광채프라이머 코드글로컬러 G.루미에르 프라이머 본문

뷰 티

#광채프라이머 코드글로컬러 G.루미에르 프라이머

elle1234 2020. 2. 27. 22:49

조명 켠 듯 빛나는 반사판피부

G.루미에르 프라이머

안녕하세요 #뷰스타 마리입니다 :-)

저는 평소에 볼살이 있는 편이라 그런지

쉐딩을 해줘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뭔가 하이라이터는 인위적인 느낌이라 싫고...

이번에 사용해본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는

피부톤도 밝히고 얼굴에 볼륨감을 살려줘요!

정말 이젠 없으면 안 되는 최.애.템♥

G.루미에르 프라이머

30ml / 20,000원

구성품은 프라이머랑 하트볼륨 브러쉬인데요

기획세트가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ㅎㅎ

사실 프라이머는 항상 손으로 발랐었는데

이젠 브러쉬 없으면 못 발라요 히히

기획일 때 빨리 겟 하세요 :)

저는 원래 프라이머 사용하면 뭔가 뭉쳐서

화장이 두꺼워 보이는 게 마음에 안 들었었는데

하트볼륨 브러쉬를 이용하니

정말 얇게 솨라락 발리더라고요!!ㅎㅎ

지금까지 왜 손으로 발랐나 싶었어요...허허

G.루미에르 프라이머 향도 은은해서 좋아요 :)

 

 

블링블링 마치 조명을 밝힌 듯

화사한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어요!

펄감이 있어서 입체적인 볼륨을 만들어줘

광채를 사랑스럽게 채워줘요 ♡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는 4종류가 있는데

평소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라면

G. 루미에르 프라이머를 사용해보세요!

파운데이션과 1:1 믹스하여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가 돌아 예쁘더라고요 :-)

저는 평소에 사용하던 파데도 좋았지만

코드글로컬러 파데를 같이 사용해봤더니

확실히 같은 라인이라 그런지 더 좋더라고요

파운데이션은 다음 포스팅에 따로 올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