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모두를 위한 빛나는 피부! LAKA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포슬린 본문

뷰 티

모두를 위한 빛나는 피부! LAKA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포슬린

elle1234 2020. 4. 9. 00:38

LAKA

SOFT LIGHTING

COVER CUSHION

안녕하세요 #뷰스타 마리입니다

드디어!!! 라카(LAKA)에서 4월 1일에

#유리빛쿠션 을 출시하였어요 :-)

라카는 색조도 파데도 유명하잖아요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설렜는지

바로 사용해보았어요 히히ㅎㅎㅎ

모든 성별을 위해 고안된 파운데이션 쿠션이라

얇고 매끈하게 피팅 되면서도

피부를 부드러운 빛나게 해줘요





LAKA SOFT LIGHTING COVER CUSHION

12g / SPF 45 PA++ / KRW 30,000

REFILL / KRW 25,000

케이스부터가 심플하면서도

빛에 따라 반사되어 영롱해서

괜히 가지고 다니면 예쁘더라고요

"You are the light"

용량은 12g으로 일반 쿠션과 비슷해요

퍼프는 블랙이라 멋스러운 디자인이에요

손가락은 3개까지 끼울 수 있어서

안정감 있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

제가 사용한 컬러는 가장 밝은 포슬린 컬러에요

라카는 한국 최초의 젠터 뉴트럴 브랜드라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교적 차분한 컬러에요

화사함을 원하시면 한 톤 밝게 선택해 주세요 :)

총 4가지로 출시되어 선택폭이 넓어요



↓ 색상 참고해주세요 ↓

파운데이션이 촉촉한 제형이라

건성인 제 피부에도 들뜸이 없더라고요

발릴 땐 세럼처럼 촉촉한데 피니시는 초밀착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금방 번들거리는 글로우 타입이 아니라

봄, 여름에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

흐트러짐을 잡아주는 픽서 기능도 있어

은은한 윤기의 지속력도 느낄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