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촉촉톤업자차 CNP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본문

뷰 티

촉촉톤업자차 CNP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elle1234 2020. 4. 9. 23:06

CNP에서 새롭게 출시된 촉촉톤업자차

은은한 진주빛 광채 효과가 있어서

피부톤도 밝아보이고 촉촉해서

데일리로 추천하고 싶은 선크림이에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SPF 50+/PA+++

40ml / 26,000원

이 제품은 미네랄워터, 4종 히아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의 성분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건성 피부라 선크림이 촉촉하지 않으면

파운데이션을 써도 밀려서 무조건 촉촉한

제형만 쓰고 있는데 은은한 광도 나서 추천할게요

밀착력을 높여주는 스킨 핏 텍스처

워터 인 오일 포뮬러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줘서 장시간 활동에도 무너짐이 없어요

지금 사용해도 좋지만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죠~~?ㅎㅎㅎ

스킨톤의 베이지 컬러가라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만날 수 있어요

저는 피부톤이 붉은편이라 바르고 나니

화사해져서 좋더라고요 히히 ㅎㅎㅎ

가벼운 제형이라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고

무겁거나 답답함이 없어서 데일리로 좋아요

촉촉한 보습 성분이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