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YouWho 유후 DNA 조상찾기 후기 / 이동욱 유전자 검사 후기 본문

잇 템

YouWho 유후 DNA 조상찾기 후기 / 이동욱 유전자 검사 후기

elle1234 2020. 3. 23. 22:00

안녕하세요 마리에요 :)

얼마 전 이동욱 유전자 검사 결과 1% 유전자

시베리아 코랴크인 유전자가 나온 걸 아시나요?

몇 년 전부터 해외에서 유명한 조상 찾기 서비스인데

이번에 한국에서도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꺅 ㅎㅎㅎㅎㅎㅎㅎ 설렘!!!

국내 최초 DNA 조상찾기 서비스인데요

바로 YouWho 유후 에서 검사 받을 수 있어요

짜잔!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키트가 담겨서 와요

검사 키트 수령 후 샘플 채취 후

반송을 하면 약 1주 후

검사 결과를 수령할 수 있답니다!

YouWho 유후

조상찾기 서비스라니

너무 흥미롭지 않나요~~?

두근두근!!!

이게 바로 검사 키트에요

간단하니 걱정하지 말아요!


유전자 검사 동의서도

꼼꼼하게 작성한 후에

같이 반송해주면됩니다 :)

반송을 하기 전에 사이트에 가입한 후

키트의 바코드 번호를 등록해주세요

바코드 번호가 등록되지 않는 키트는

접수가 불가능해요!



***

PC 크롬에서만 코드 등록이 가능해요

모바일에서는 오류가 있었어요

(아이폰 크롬, 사파리)


타액 체취 전 30분간은 음식물 섭취,

양치나 음료, 가글액, 껌, 담배 등을

삼가해주세요

타액을 눈금선까지 채운 후 보존액을 넣고

밀봉 후 조심스럽게 5-7회 흔들어주세요

정말 간단하죠~~?ㅎㅎㅎ

타액 채취가 완료된 용기와

유전자 검사 동의서를 넣고

CJ 택배를 통해 착불로 발송해주면 끝!

DNA조상찾기 결과는 1주일 정도 소요된다네요

빨리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



결과 나오면 내용 추가할게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