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무볼트 조립식 행거 / 싱글행거 & 멀티행거 / MF 매직하우스 + 행거커버 본문

잇 템

무볼트 조립식 행거 / 싱글행거 & 멀티행거 / MF 매직하우스 + 행거커버

elle1234 2020. 4. 30. 15:25

무볼트 조립식 행거

이케아 행거 2개 사용하다가

1개가 뿌서져버려서

새로 구매했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건 MF 매직하우스의

조립식 행거인데 첨엔 트리플 행거 사려다가

무볼트 드레스룸 싱글행거&멀티행거

구매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ㅎㅎㅎ

트리플 했으면 부족했을 듯.....

이거 보자마자 막막.....

다시는 조립을 사지 않겠다고 마음먹었었는데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버렸어요

하핳ㅎㅎㅎㅎㅎ

망치 필수템입니다!!!

조립 전용 망치 사길 잘했지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조립이 쉬워서 재밌었어요 :)

블록놀이 하는 기분(?)

 

싱글 행거 완성!

생각보다 예쁘더라고요

멀티행거는 시간이 좀 걸려요 ㅠㅠ

그래도 완성시키고 나니 뿌듯!

저는 싱글행거랑 멀티행거 주문했는데

수납공간도 좋고 가성비 최고!!!

생각보다 튼튼하고 맘에 듦

 

행거는 항상 먼지 땜에 스트레스였는데

이번엔 행거커버도 따로 구매했어요

반투명 소재라 구별도 편하고

행거 고정끈도 있어서 굳!

자취생분들께 추천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