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스타벅스 그린 사이렌 도트 머그 237ml 355ml & SS 미르 사이렌 민트 텀블러 후기 본문

잇 템

스타벅스 그린 사이렌 도트 머그 237ml 355ml & SS 미르 사이렌 민트 텀블러 후기

silver1010 2022. 11. 17. 21:12

스벅 매장 갈 때마다 고민되던
민트텀블러 결국 사려고
온라인스토어에 들어갔더니
별2배 적립이랑 다회용백 이벤트를 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5만원이상이여야 무료배송이다보니
머그컵도 같이사게되었어욬ㅋㅋㅋㅋ


배송도 아주 빨랐습니다...
✈️✈️✈️

그린 사이렌 도트 머그 237ml & 355ml

포장되어와서 풀때 기분 좋잖아요
ㅎㅎㅎㅎㅎ


그린 사이렌 도트 머그 사이즈 비교
왼쪽이 237ml 오른쪽이 355ml 입니다


확실히 큰게 그립감이 더 좋았어요!


2개 중에 고르라면 저는 355ml!!!
자주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 사이즈🤍


근데 저는 2 사이즈 모두 마음에 들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


도트 귀여웡...
온라인 전용이라 실물은 처음봤는데
생각보다 더 귀여운 것 같아요


MICROWAVE AND
DISHWASHER SAFE 🤍


예쁘죠...? 차마실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SS 미르 사이렌 민트 텀블러 591ml

그리고 대망의 민트텀블러!
꺅 🤍🤍🤍🤍🤍🧤
제가 평소에도 민트러버인데
민트 색감 진짜 잘 뽑은듯...🤭


벤티 사이즈라 일할 때 쓰기 좋아요
아침에 커피없음 일 못하는거
저만 그런가요???ㅎㅎㅎㅎ핳
스테인리스 소재라 보온보냉 효과가
있어서 커피 다 마셔도
얼음이 안 녹아서 좋았어요!
미르랑 콜라보한 텀블러라
뒷면에는 MiiR가 새겨져있어요


뚜껑은 플라스틱 소재인데
오픈형이라 음료를 넣고
가방에 넣으면 쏟으니 조심하세요!
그래도 고정된 상태로 이동하면
쏟지 않아서 좋았어요


⚠️DO NOT MICROWAVE
HAND WASH ONLY⚠️


이거는 5만원 이상
구매해서 받은
다회용백인데
동네마트갈때
가져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