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e

시원한 청량감! 에센스 오일이 함유된 꼬달리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본문

뷰 티

시원한 청량감! 에센스 오일이 함유된 꼬달리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elle1234 2020. 5. 8. 02:18

안녕하세요 #뷰스타 마리입니다 :)

전 세계 설렙들의 파우치 소장템으로 유명한

꼬달리 멀티 에센셜 미스트를 사용해보았어요

16세기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해요




꼬달리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100ml / 59,000원

꼬달리의 모든 제품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프탈레이트,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ㅎㅎㅎ

자연에서 온 로즈마리, 페퍼민트, 장미꽃 등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요

피부 톤 업, 모공 타이트닝, 피부 생기 충전, 메이크업 픽서,

피부결 정돈, 쿨링 효과 등 멀티 기능을 갖춘 에센스 미스트라

가격대가 비싸긴 해도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토너 대용

메이크업 픽서

즉각적인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사용하기 전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눈가를 피해 수시로 건조하거나

메이크업 보정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아요!

분사력도 제가 써본 미스트 중 제일 좋았어요

저는 특히 꼬달리 미스트의 상쾌한 향이 넘 좋아서

리프레시 하려고 괜히 한 번 더 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책상에 올려두고 수시로 뿌려 기분전환하기에도 좋고

운동 후 쿨링 효과로 피부를 상쾌하게 해줘요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서 쿨링 효과를 극대화해보세요!

Comments